반응형

성산일출봉 방향 숙소를 가는길에 카페패스를 사용하기위해 검색했는데 찾은곳. 위치가 구석이라 어디서 알고오지 않는이상 찾아오기 쉽지 않아보였던 카페다.

원래는 아메리카노 픽업만 하려고했는데 내부가 너무 이쁘고 달콤한 마들렌 냄새에 머물고 말았다 ㅎㅎ.

카페 전경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키귤에이드 마들렌세트
카페앙끄레 포토존

이곳 저곳 주인장님의 카페에 대한 애정이 보이는 곳이었다.

부디 오래가길!

마들렌 세트는 3개에 4000원이었는데 맛도 있고 겉바속촉 느낌이어서 좋았다.

키귤에이드도 나름 안의 과일먹는맛이 있었다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