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저녁으로 갈비를 먹고싶어 하길래
바로 명륜진사갈비로 출발했습니다.

여기 매장이 무지크네요.

여러 명륜진사갈비를 가봤지만 여기 맛있네요!

장점

1. 화로가 리얼 숯불화로.
다른지점은 가스렌지처럼 불붙이고 바람 나오게해서 재활용 숯? 같은걸 쓰는데 여긴 고깃집처럼 숯불화로를 써서 고기가 더 맛있게 익고, 화력이 좋은것 같아요.

2. 고기 셀프리필
고기가 더 필요시 갖다주는 지점은 두번째부턴 쪼가리 고기주고 하는데 여기는 냉장고에 세팅해두고 알아서 가져가는 식입니다.  고기도 상태가좋고 한덩어리짜리 혹은 여러번 해먹을수있는 여러 덩어리 구분되어있어서 부담 없이 고기 리필해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3.공간이 넓다
사람들 밀집도가 낮으니 코로나도 왠지 더 안심되는 느낌?

4.야채류 신선
양파맛집이라고 불러도 될정도네요 ㅎㅎ

아쉬운점

생맥주가 잔을 꽁꽁 얼린다음 주는곳
거기는 맥주 하나만 바라보고 가기도 하는데
일반 온도의 잔이라서 이거 개선되면 더 사람들 많이올것 같아요.

화력좋고 고기 질 좋고.
3500원 생맥주
아삭아삭 신선했던 양파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29번길 1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