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양주로 드라이브를 나간김에

쭈꾸미가 땡겨서 찾다가 나온 집이에요

덕소역 바로 앞에 있고, 주차공간도 주변에 충분히 있습니다.

차로도 남양주 카페가는 길목에서 조금만 들어오면 돼서 편한 편이에요.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116번길 20

원래 검색했을때는 해가 솥뚜껑 쭈꾸미 라는 상호명이었는데, 가보니까 바뀌었더라구요

 

주차는 상가주차장이 있구요.

그리고 노상에도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홍가네쭈꾸미 내부 사진과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여기서 쭈꾸미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메뉴판에는 안나오지만 화인쿨도 팔더라구요.

홍가네쭈꾸미
홍가네쭈꾸미 메뉴판
홍가네쭈꾸미 메뉴판

다음으로는 밑반찬 입니다.

하얀소스는 뭔지모르겠지만 마요네즈 베이스의 소스인것같고 안느끼하고, 딱 쭈꾸미 찍어서 먹으면 적당히 맛있더라구요.

콩나물은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쭈꾸미가 맵다면 같이 먹으면 좋아요.

홍가네쭈꾸미
홍가네쭈꾸미
홍가네쭈꾸미

다음으로 제가 주문한 쭈꾸미삼겹살 등장.

쭈꾸미와 대패삼겹살로 이루어진 조합이에요.

크으으으 때깔 미쳤다

또 아주머니가 자랑스럽게 말씀하신게 양념이 청양고추 베이스로 되어있어서

캡사이신으로 자극적으로 낸 매운맛이아니라서 맛있게 맵다고하셨어요

 

홍가네쭈꾸미

먹어보았을때 실제로 양념이 맵지않고 달달하게 매운 맛있는 매운맛이어서 좋았어요.

특히나 제가 맵찔이라서 딱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집에서는 보통 밥이랑같이 비벼서 먹으니까 공깃밥이 안나오길래 왜 안나오지 했는데.

다 먹고 밥 볶아먹어야해서 없는거더라구요.

난 근데 밥에 비벼서 먹는 스타일도 좋아하는것 같음.

소공동뚝배기식 직화 스타일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치즈도 시킬수있기때문에 치즈좋아하시는분들은 추가해서 먹는것도 좋아보입니다.

홍가네쭈꾸미

그리고 생각보다 쭈꾸미가 정말 신선하고 오동통합니다.

의외로 삽겹살은 그냥 그랬어요.

저는 다음에오면 쭈꾸미만 들어있는것 시킬것 같아요.

쭈꾸미 진짜 존맛.

아래 사진처럼 무에다가 쭈꾸미 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홍가네쭈꾸미

쭈꾸미는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스타일이 제가 좋아하는 날치알 볶음밥 스타일이라 좋았어요 ㅎㅎ

먹다 조금 남은 고기랑 쭈꾸미도 잘게 썰어서 같이 볶아주었답니다.

홍가네쭈꾸미
홍가네쭈꾸미

볶음밥

말이 필요없다 ㅎㅎ

홍가네쭈꾸미

남양주 카페 가시는 분들은 그쪽에서 사람많고 비싼곳에서 드시지말고 근처에 맛집들 많이있으니 조용한곳 찾아서 먹어보세요 ㅎㅎ

홍가네쭈꾸미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남양주맛집 #쭈꾸미맛집 #홍가네쭈꾸미 #덕소맛집 #해가솥뚜껑쭈꾸미 #홍가네쭈꾸미용두동철판쭈꾸미 #홍가네쭈꾸미철판쭈꾸미 #홍가네쭈꾸미쭈꾸미삼겹살 #쭈꾸미삼겹살 #용두동철판쭈꾸미 #남양주한식 #남양주쭈꾸미맛집 #덕소역맛집​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