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쿠팡이츠를 검색중에 퀴즈노스라는곳이 눈에 들어와 한번 시켜봤습니다 서브웨이랑 비슷한 컨셉이에요.

기억하기로는 예전에 와썹맨에 광고로 나왔던 브랜드인것 같아요.

양이 꽤 됩니다.
저는 샌드위치는 M사이즈로 시켰어요.

저는 절반 자르려고 잘랐더니 애초에 잘라서 오더라구요.
이글 보신분들은 저같은 짓 하지마세요 ㅎㅎ

쿠팡이츠 배달상태
블랙 앵거스 트러플 스테이크

샐러드는 만족스러웠고 그릇에 바짝 대고 드셔야 흘리지 않을것 같구요.

샌드위치는 신선한맛이 무척이나 좋았어요. 빵이파마산&허브 빵이었는데 허브향이 조금씩 나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웠던건 저는 트러플 향을 좋아해서 시킨건데 트러플 맛 특징이 처음먹을땐 훅들어오거든요.

그런데 이건 트러플 향이 약했어요
트러플 오일 조금 더 쓰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별5만점에 3.5개 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