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브테이블이란 피자집이 주문많은순 랭킹1위길래 4가지맛 테이블피자를 리뷰하려합니다.

치즈피자
트러플머쉬룸피자
페퍼로니피자
베이컨체다치즈피자
4가지구요 사각형 모양이 특징인것같아요.

그런데 가격은 조금 높은편입니다.
기본맛인 치즈피자를 제외하면 다 1000,2000원 가격추가가 있어요.



그걸 상쇄할만큼 맛인지 먹어볼게요.

먼저 기대했던 트러플 머쉬룸 피자는
트러플맛이 별로 안나네요 ㅠ 아쉽

트러플 머쉬룸 피자



페퍼로니 피자

기본에 충실한 페퍼로니 맛입니다 맛있어요 ㅎㅎ


베이컨 체다치즈 피자

무던한 맛입니다 ㅎㅎ 맥주땡기는 맛이에요.


치즈피자

이것도 맥주땡기게 맛있는 맛이네요 ㅎㅎ
다음에 또 시켜먹어볼것 같긴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