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올린이에요.

요즈음 날이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을 수 없잖아요?

바로 하루전에는 포천으로 캠핑을 다녀왔는데요.

 

다녀와도 토요일이라 집에서 머지않은 남양주 팔당 하남쪽 카페를 알아보던중에 발견한 곳입니다.

구글 맵 평점 네이버 맵 평점 다 찾아봤는데요.

대부분 2~3층 건물에서 통창으로 바라보는 형태였는데

야외에 바로 강을 바라볼수 있는 뷰를 가진 카페가 몇 없더라구요.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 후기도 1600개가 넘게 있는 곳이라 더 신뢰도 가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출발했어요.!

한..4시쯤 도착했던것으로 기억해요.

하늘이 너무이쁘죠!?

남양주 스타벅스 주변의 이런 카페들이 대체로 주차가 쉽지않은데요.

아래 사진에 보시다시피 넉넉하게 주차공간이 자리잡고있고,

앞에서 주차요원분도 계셔서 잘 정리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사진보니

아.. 벤츠 마렵다.

포러데이 팔당

본관같은 주문하는 건물이 있고,

좌측으로는 넓은 통창이 있는 좌석 공간이 자리잡고 있어요.

아래 사진처럼요.

그리고 지금 글을 쓰다보니 좌측 건물 옥상같은 공간도 있네요.

보아하니 좌석도 있는거 같아서 저기 올라가면

뷰가 무지 좋을것 같아요.

 

012
포러데이팔당

 

하지만 태양을 피할수는 엄써..

그리고 위에 사진도 보시다시피 야외에 의자를 펴놓고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다들 남양주로 카페는 왜 오실까요?

저는 강을보러 오는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목적에 걸맞는 좌석이라고 저는 생각했어요.

나무들도 뻗어있어서 그늘도 있구

코로나 시대에 밀폐된 공간도 아니어서

맘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야외공간이 있다보니까 애완동물 데려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012
포러데이팔당

와 하늘과 태양 색감 미치지 않았나요?

진짜 다시봐도 파스텔톤 하늘이 너무 이뻐요.

사진은 이번에 구입한 갤럭시Z 폴드3 로 찍었는데요.

카메라 성능 조오타..!

친구랑 같이와서 저는 시그니처격 매뉴인 딸기라떼를 시켰구요.

친구는 카페라떼를 시켰어요.

멍때리기 참 좋은 날씨네요

 

01
 포러데이 팔당

이렇게 친구랑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멍때리다가 한..2시간쯤 지났을까요?

자세히보니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강가도 한번 걸어보고 싶어서, 석양이 질때즈음 내려가봤어요.

근데 카페에서 보는 것보다 더 강 가까이 내려가서 보니까 걸리는 것도 없고 강이 정말 이뻤어요.

 

012
포러데이 팔당

하늘 보이시나요.

구름을 흩뿌려 놓은양 색감이 너무이뻐서

정말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것 같은 하늘이었어요.

오시는 분들은 카페에만 있지 마시고 한번 내려가서 걸어갔다 오는것을 추천드려요

날씨도 선선하고 정말 좋았거든요.

이번주는 정말 집에만 있지 말고 좀 나가서 돌아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하루였어요 ㅎㅎ

 

 

#남양주카페요새 #남양주맛집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카페 #남양주카페거리 #남양주카페추천 #남양주카페차 #팔당맛집 #팔당카페 #팔당가볼만한곳 #팔당드라이브코스 #팔당스타벅스 #포러데이팔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