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판사판회포차 메뉴판

낮부터 낮술이 땡겨서 소주를 먹으면 뭘먹을까? 하다가 횟집을 가려고 결정했는데요.!

이날 바람이 진짜 미친듯이 불었어요.

약속위치가 용신동이라 용신동근처에서 찾아봐야 했어서

네이버지도로 찾아봤는데 두곳중 이판사판회포차 라는 가게를 픽해서 방문했어요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무학로 130

 

 

세트메뉴가 몇가지있었는데요

2명이어서 광어+우럭 중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6,000원

밑반찬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콘치즈로 시작.

진짜 좋아하는건데 나오다니 ㅎㅎ

다먹고 한번 더 해줄수있냐고 물어봤는데 해주셔서 두번 먹었어요 ㅎㅎ 넘짱..

 

이판사판회포차

그리고 번데기와 고동?소라? 이런 밑반찬도 같이 나옵니다.

근데 저는 번데기 극혐해서 먹지는 않았어요

어른들 취향일듯.

이판사판회포차

그리고 나온 홍합탕.

이게 서비스라구???

대박..

소주를 마셔야할 모든 안주들이 총집합 하는 모습.

국물 시원하니 진짜 좋았습니다 ㅎㅎ

이판사판회포차 홍합탕

그 다음 나온 생선구이

이것도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것 같아요.

바삭바삭하니 바싹 구워져 있어서 좋았는데요.

윗부분이 엄청 짠 부분이 있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제가 생선뼈를 진짜 잘 바르거든요??

그래서 같이온 친구한테 점수도 조금 딴것 같아요 ㅎㅎ

이판사판회포차

이제 메인으로 나온 광어와 우럭입니다.

영롱하다...

두명이서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3만원대니까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사시미가 엄청 쫀쫀한 느낌은 아니긴한데 전반적으로 반찬들이 많이나와서 저는 개인적으론 좋았습니다.

 

이판사판회포차

회를 먹고있는데 음식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ㅋㅋ

새우튀김 + 김튀김 + 감자튀김 세종류가 나왔구요.

오른쪽엔 해물우동이 나왔어요.

튀김 완죤 맛있구~

우동도 양념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소주한병 합쳐서 4만원으로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곳이 많지 않을껄요??

아마 다음에 또 올것 같아요 ㅎㅎ

 

이판사판회포차
이판사판회포차

 

#용두동맛집 #용두동횟집 #용신동횟집추천 #용두동횟집추천 #이판사판회포차 #신설동역횟집 #제기동역횟집 #신설동역맛집 #제기동역맛집 #이판사판회포차광어회 #이판사판회포차우럭회 #이판사판회포차모듬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