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샴푸에 크게 투자를 하지 않는 편이었어요.

그런데 이제 30대가 넘어서고 슬슬 두피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어서 찾아보니

남성두피는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가 활발해서, 관리를 제대로 하지않으면 탈모가 올수도 있다는 말이 있어서

아.. 이제 나도 관리해야하나? 이렇게 생각하여 알아보았더니 제 니즈에 적합한 샴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샴푸라는 건데요.

박스 개봉부터 사용기까지 한번에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사용하게된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 샴푸는 두피 마시지 브러쉬 구성까지 1+1로 구매할수 있는 제품이에요.

사진상에는 샴푸가 그렇게 크지않게 나오는데, 생각보다 큽니다.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샴푸 개봉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샴푸 개봉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샴푸 개봉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샴푸 동봉된 브러쉬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샴푸 개봉

샴푸와 함께 두피 브러쉬까지 있기때문에 마사지하면서 두피에 분비물이나 피지등을 좀 더 깨끗하게 스케일링하면서 관리할수 있어요.

머리도 한번 감아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머리감기전 사진을 공유드려요.

탈모는 없지만, 사진상으로 보니 두피가 약간 붉은기도 보이기도하고 그러네요.

머리 감기전 사진

샴푸가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한번 짜봤어요.

보이시나요?

묽은 액체상태가 아닌, 뭔가 우둘투둘하게 입자가 있는것으로 보이죠?

제가 찾아보니까. 서로 다른 4가지 (이스라엘 사해소금 + 히말라야 핑크소금 + 볼리바야 우유니소금 + 국내산 천연소금) 소금으로 이루어져있어서, 꼼꼼한 미네랄 두피 스케일링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사진상으로 보이는 까만색의 성분은 토탄수, 대나무 숯가루가 포함되어서 까맣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성분들이 두피 속 빠진 노폐물을 흡착하여 각질을 관리해주고, 노폐물이 쌓일 수 있는 끈끈한 유분기를 감소시켜준다고 해요.

실제로 머리감을때 지금 사진상에 있는 양보다 한 1.5~2배정도를 저는 사용했어요.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샴푸

머리를 감고있는 사진인데요. 우측사진에 브러쉬 보이시나요?

브러쉬는 딱딱한 성분이아니라. 탄력있는 고무? 실리콘 같은 제질로 되어있어서, 두피에 상처를 주는게 아니고, 엄청 시원했어요.

물론 샴푸만 사서 손으로 샴푸질을 해도 되지만, 브러쉬를 저도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뭔가 미용실에서 감겨주는듯한 시원함이 있어서 쓰는게 좋아보여요 ㅎㅎ

감고난 뒤 보이시나요? 뭔가 머릿결도 좋아보이고 두피도 붉은기가 사라진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게 쿨링샴푸라 머리가 화~ 하면서 시원한것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조금 민망하지만 브러쉬를 사용해서 머리를 감는 영상을 찍어봤어요.

 

미누 아임브로 블랙솔트샴푸 사용후기

지금 블랙솔트샴푸 + 마사지 브러쉬 구성으로 1+1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만약 관심있으신 분들을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

https://bit.ly/3yKIfK7

 

미누_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미누 다이어트로 아름다움을 누리다.가르시니아 카테킨 MINU

www.minuherb.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