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너무 덥고 습하고 땀차고 진짜 힘든 여름이었어요.

점심시간만 지나도 30도가 넘어가니까

저는 특히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사무실처럼 막 22도 이렇게 에어컨을 하루종일 켜긴 전기세가 너무 부담되어서 28도로 켜놓고 일을 하거든요.

그렇다보니 하루종일 앉아있다보니까 더 중심부에 땀이차고 습기차고

사타구리가려움 증상도 있을때도 있고..ㅠㅠ

1일 2샤워까지 하게 되더라구요.

그정도로 찝찝했다는거죠.

그런데 인터넷을 검색하던 도중 남성청결제라는 제품이 있었어요.

처음엔 남성청결제라는 어감 자체가 조금 야릇한 그런 느낌이있어서

이게 뭐하는건가 정말 궁금했는데요.

알고보니 이런 고충을 겪던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이더라구요.

사용해보고 추천해보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중심얼얼 남성청결제515 쾌감샤워
150ml / 29,700원 / 약 4개월 사용

그럼 언박싱부터 해보려고 해요.

저는 택배로 물건을 받았는데요
이렇게 박스를 개봉하면 종이로 둘러쌓인채 박스에 들어있어요.

제품을 사다보면 이런 개봉할때부터가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막 신문지 엄청 구겨서 넣어놓은 것 보면 뭔가 조금 그렇더라구요.

이렇게 전용 포장지로 신경써서 넣어주신거 보고 뭔가 첫인상이 좋았다고 해야할까요?



012

포장지를 벗겨보았는데요. 정면에는 초사이언같은 일러스트가 있고,
제품명인 중심얼얼이라고 크게 적혀있어요
하단의 hard-core cooling 이라고 쓰여있고, 중심부분이 파란색인게
엄청 시원해 보이는 기대감을 갖게합니다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그다음 돌려보니까 주요성분 및 한눈으로 요약가능하게 설명이 되어있는데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저는 바디샴푸 대용으로 사용하는걸로만 알았는데 보니까 아래처럼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ㅎㅎ

 

01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반드시 기본샤워를 하고 난 뒤, 2~3회 펌핑 후, Y존과 항문 겨드랑이 주변에 거품을 묻혀서 부드럽게 마사지하라


그리고 이거 하나에 4개월을 사용할 수 있나봐요

아마 1일 1샤워 기준으로 나와있지 않을까 추측 해봅니다 ㅎㅎ

그리고 민트향이라고 나와있네요. 뭔가 시원한 향일 것 같아요

 

이제 개봉을 한번 해봤어요.

이렇게 원통형이고, 손으로 펌핑해서 사용할수있게끔 되어있어요.

처음본 이미지는 손비누 펌핑해서 쓰는 그런 형태라고 생각했어요.

아~ 이건 바디샤워같은 젤같은게 아니라. 거품이구나를 단번에 알 수 있는 디자인인거 같아요.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이제 직접 거품 펌핑하는데 한번당 거품이 얼마나 나오나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아래 사진은 4번정도 거품펌핑할때 양이에요

설명에는 2~3번만 펌핑해도 된다고 나와있지만

처음에 듬뿍 묻혀서 한번 해보고 싶었다랄까..

 

남성청결제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사진을 찍고나서 바로 샤워를 했는데요.

Y존과 항문 그리고 겨드랑이에 골고루 충분히 마사지할 충분한 양이더라구요 ㅎㅎ

거품을 묻히고 나니 향이 시원한 박하향? 같은 냄새가 나요 이게 민트향인가봐요 ㅎㅎ

진짜 이게바로 안드로메다 쾌감인가? 라고 생각했어요.

기존의 바디샴푸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시원함이 느껴지고

샤워를 하고 지금 30분정도 지났는데요 아직까지 시원한 느낌이 남아있는거 같아요.

진짜 이것이 안드로메다 쾌감샤워다.!!!

저는 앞으로 남성청결제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해요 ㅎㅎ

기회되면 4개월후 다쓰고난뒤 후기도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남성청결제 #안드로메다쾌감 #안드로메다쾌감샤워 #사타구니가려움

#중심얼얼 #515쾌감샤워 #중심얼얼리얼후기 #중심얼얼후기

#남성청결제후기 #남성청결제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