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올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마 지나가면서 한번쯤은 어디서든 보셨을만한 방탄꼭지 라는 것으로 유명한 니플밴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일명 유두패치, 꼭지가리개로 불리기도 하죠 ㅎㅎ

 

여성 분들은 속옷을 입어 꼭지가 튀어나와 보일 일이 없는데요, 남자들은 사실 그렇지가 않아요.

저도 재택근무가 길어지면서 확찐자 가 되어버려가지고 어느순간 옷을 입으면 유두가 튀어 나오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구요.

특히나 소개팅 나갈때면 어찌나 민망하던지...

 

최근에 너무 덥고 얇게 입을 수 밖에 없는 환경인데, 어떻게하면 좋을까하다가 이곳저곳에서 자주 봤었던 그 제품!

방탄꼭지라는 브랜드 가 생각나서 이번에 한번 사용해본 후기를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한번 언박싱부터 해봐야죠!

 

 

남성니플패치

 

0123

 

 

사실 제품만 보면 엄청 얇고 슬림해서 이거 별로 양이 없을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뜯고 나니, 까만 지퍼백재질안에 위에 사진처럼 한장에 4개씩 총 15장이 들어있어요.

그러니까 60개 들었고, 총 30번 사용할 분량이 되는거죠!

 

매일 나간다고해도 무려 한달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이라서 생각보다 갯수가 많네 하는 생각이 처음으로 들었구요

 

그리고 보관이 용이하게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01

 

또한 뒤에서 찍었을때 보이시나요???

저는 비쳐보고 재질이 엄청 얇아 보인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세로 선같은게 보이는데 이게 떼어낼때 손상없이 떼어낼수있게 되어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유두부분은 더 진하게 되어있는것을 보실 수 있어요

 

찾아보니 기존 니플밴드에 비해서 초미세구멍으로 구성되어있어, 통기성, 신축성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미세한 구멍이 많아서 떼어낼때도 아프지 않다고 해요. 저도 써봤는데 진짜 떼어낼때 별로 안아프더라구요.

 

이 부분은 인증을 하고싶지만.. 19 라서... 총총총...

심의를 준수 해야죠 ㅎㅎ 보고싶은 분들도 없겠지만.ㅋㅋ

 

이제 사용 전후를 한번 보여드릴게요 ㅎㅎ

 

참고로 제가 사용한 제품은 30mm 와 35mm 중에

35mm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35mm는 사용해야 하는거 같아요.

 

01

 

한번 얇은 면티에 입어봤어요.

 

살이 많이 쪄가지구... 보이시나요 제 가슴...유두...

하우두유두...?

 

뭔가 붙이고나니까 확실히 확 쳐지는 듯한 그런 자국도 많이 나지않고, 유륜/유두 부분도 확실히 가려지는거 같아요.

눈 반쯤 감고보면 벌크업 됐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니플밴드의 힘..!!

 

물리적인 살때문에 아예 가슴이 안튀어나올수는 없지만,,,, 이정도 엄청 선방한거 같지 않나요???

 

이번엔 얇은 티셔츠를 입은 전후를 보여드릴게요.

 

01

 

이 사진에서는 색이있어서 그런지 더 전 후가 명확하게 보이는거 같아요.

붙이기 전에는 꼭지(유두)가 튀어나와 있는게 사진상 명확하게 보이는데요.

지금까지 이러고 소개팅이나 약속에 나갔다고 생각하니 민망할 정도네요..;ㅠㅠ

 

반면 입고 나서는 튀어나온 자국은 보이지만, 전에비해 확실하게 유두가 돋보인다거나 하지 않는거 같아요

 

이게 사진찍을때는 크게 차이 없어보이는데? 라고 저는 생각했거든요??

 

근데 막상 비교글 올리려고 쓰다보니까 전후가 명확하게 보이는거 같아요 ㅎㅎ

 

이것이 니플패치의 힘인가???

 

한번 써볼까 고민하셨던 분들은 남자니플패치중 전후가 명확하게 비교되는

방탄꼭지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본 리뷰는 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히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