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콜이에요

화담숲 시리즈 2탄

분당 광주 오포 근교 신현리 단풍맛집 통창으로된 카페 스멜츠에 방문했습니다.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103

화담숲이 야간권이라서 점심먹고나서 갈만한 카페를 찾다가 찾은 곳이에요.

사실 화담숲간다고해서 화담숲 완전 근교로 갈필요는 없다고 생각학거든요?

그래서 설렁탕집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위치에 있는 오포읍 신현리 쪽 카페를 찾게되었어요

무엇보다 이곳이 통창으로 구성되어있고 단풍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화담숲까지는 30분 거리에 있었던것 같아요.

카페 스멜츠 주차정보입니다.

주차는 가능합니다.

꽤 많은 차량을 주차할 수 있었구요.

주차안내해주신 안내요원분들이 계셔서 2중주차도 할수있고 차를 또 컨트롤을 해주시니까

공간에 비해 더 많은차를 주차할 수 있는것 같아요.

대신 발렛비 2000원을 나갈때 현금으로 받으니까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차 문이 열려있어서, 귀중품같은걸 차안에 두고 내리시면 안될것 같아요.

어두워지면 주차안내요원 분들이 근처에 없기도 하더라구요.

1층으로 들어갔을때 사진이에요.

이곳 1층도 참예쁜데 비교적 널널한이유는

이 카페의 시그니처는 2층 통창으로 구성된 구역이기때문이라서 일거에요.

하지만 1층공간도 스튜디오처럼 플랜테리어로 조화를 맞춰서 구성해 놓아서 참 좋았어요.

스멜츠
스멜츠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티라미수에요.

음료는 두잔해서 14000원이었던것 같고

티라미수는 8000원이에요.

생각보다 값은 뷰값때문에 비쌌던것 같은데

그래도 티라미수도 맛있게 다 먹고

음료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스멜츠
스멜츠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하실 2층 통창뷰

단풍 진짜 이쁘죠 ㅎㅎ

확 트여있어서 개방감이 장난아니에요

단점은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사진처럼 모자이크가 와방 들어간다는 것 ㅋㅋ

저희만 깔끔하게 나오게 사진을 찍을 수 있으려면 창가쪽 자리에 앉아야해요.

하지만 경쟁률이 ㅋㅋ 누구 한명 일어나면 사람들이 후다다다다다다다다닥 달려와서 쉽진 않습니다.

스멜츠
스멜츠

같이온 여자친구와 사진도 찍어봤어요 ㅎㅎ

사실 여기 사진만 몇백장인데 커플 사진만 있어가지고

블로그에 올릴수있는 사진은 거의 없네요.

스멜츠

저녁이 되면 이렇게 외부에 불빛이 켜지고 내부에는 조명이 거의 없어서

더 외부의 단풍이 이쁘게 보이는것 같아요.

저는 사실 스멜츠 겨울에 함박눈 올때 한번 다시 찾고싶어요

하지만 교통이 헬이겠지..ㅋㅋ

스멜츠

화담숲을 가기전에 어두워졌을때 아래에 내려오니 사람이 없어서 아래에서도 찍어봤어요.

제가 삼각대를 쓰다보니 이렇게 세워두고 찍었는데

스튜디오에 온것마냥 정말 구도가 이쁘더라구요

색감도 잘 어울리는게 좋았어요.

스멜츠

분당 광주 오포 신현리 분위기좋은 카페 스멜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긴 이미 기존에 블로그 리뷰만해도 천여개에 달할정도로 핫한곳인데요.

한번 화담숲 갈일있다면 여기도 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분당카페 #경기광주카페 #오포카페 #신현리카페 #신현리분위기좋은카페 #스멜츠 #경기도광주스멜츠 #광주스멜츠 #카페스멜츠 #분당광주오포 신현리조용한카페 #스멜츠야경 #스멜츠야간 #스멜츠가을 #스멜츠단풍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