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콜이에요.

오늘은 야간 화담숲 예약에 맞춰 화담숲 근처에서 카페나 먹거리나 찾다가 발견한 설렁탕 맛집인데요.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포로 49

 

부잣집설렁탕은 고속화도로를 쭉 달리다가 빠져나오면 바로 있어요.

사진처럼 주차를 할수있는 공간도 넉넉히 있습니다.

저는 화담숲 근처라 경기 광주쪽인줄 알았는데

용인시 처인구더라구요

국민지원금도 사용가능한 매장이니까 아직 사용안하신 용인시민분들은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부잣집설렁탕

내부 사진이에요.

깔끔하게 정돈되어있고

메뉴판도 보이네요.

그리고 검색어에 부잣집설렁탕 검색하면

부잣집설렁탕 택배 키워드가 나오던데,

설렁탕을 택배로도 파는 모양이에요.

나중에 한번 택배로 시켜서 또 먹을 예정입니다.

부잣집설렁탕

부잣집 설렁탕 메뉴에요.

꼬리곰탕이랑 특설렁탕도 있었나본데

지금은 설렁탕에 고기추가로 바뀐것 같아요.

설렁탕 맛집에 설렁탕이 맛있으면 되죠

다른 메뉴는 관심이 크게없었고

설렁탕과 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한입수육도 살짝 고민했음.

부잣집설렁탕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까

김치 2종과 설렁탕에 넣어먹는 파송송 파가 적당량 덜어먹으라고 나오네요.

설렁탕집 가면 김치가 맛집이잖아요?

여기도 김치맛집이었어요.

깍두기도 맛있었지만 배추김치가 리얼 존맛탱.ㅋㅋ

둘이서 배추 거의 한포기 먹은듯ㅋㅋ

부잣집설렁탕
부잣집설렁탕
부잣집설렁탕

이렇게 부잣집설렁탕 배추김치와 깍두기를 적당량 먹을만큼만 잘라놓았답니다.

부잣집설렁탕

그다음으로 나온 왕만두에요

엄청 큰 왕만두일거라 생각했는데

크기는 생각했던 엄청큰 왕만두는 아니지만.

한 4번에 걸쳐 잘라먹을정도로 크기는 상당합니다.

그리고 4개나 나올줄 몰랐는데.

4개에 5천원이면 나름 혜자스럽죠?

부잣집설렁탕

만두 단면도 찍어봤어요.

부잣집설렁탕

그다음으로 설렁탕이 등장했습니다.

국물색에 한번 놀랐는데요.

꼬리곰탕 국물같이 뽀얀 하얀빛깔의 국물이라 넘 좋았어요.

서울에서 설렁탕먹으러가면 투명한 국물 많은데

저는 이런 육수진한 설렁탕 국물이 너무 좋아요.

부잣집설렁탕

이제 파까지 송송 넣었구요.

간은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셔야해요

소금은 한숟갈 정도 넣고

후추를 후추추추 하고 넣었네요

부잣집설렁탕
부잣집설렁탕

설렁탕에 고기양 보이시나요?

고기도 진짜 많이들어있는 편이었어요.

다른데가면 많아야 3~4점 정도있는데

고기가 진짜 많더라구요.

설렁탕이 9000원인데 고기가 이정도면

3000원 고기추가해서 먹었으면 밥 없이도 배불렀겠다 싶었어요

부잣집설렁탕

완탕 인증입니다.

근처 올일 있으면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ㅎㅎ

부잣집설렁탕

 

#부잣집설렁탕 #부잣집설렁탕택배 #부잣집설렁탕주차 #용인능원리맛집 #용인설렁탕맛집 #경기광주설렁탕맛집 #화담숲근처맛집 #분당근교맛집 #화담숲근교맛집 #용인설렁탕 #경기광주설렁탕 #서울근교설렁탕 #용인한식맛집 #화담숲한식맛집 #화담숲근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