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DAY 도미노피자

오늘 SKT 멤버쉽 T DAY 혜택으로 도미노피자 방문할인 50% 혜택이 있어서 점심으로 도미노피자를 먹자고 마음먹고,

안내에 나와있는데로 도미노피자 앱을 설치를 하여서 주문을 해보았어요.

메뉴를 보니 글로벌 레전트4 프리미엄 피자가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여러가지 맛을 먹어볼 수도 있기도 하구요.

 

도미노 홈페이지 내 소개페이지에 있는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사진만 봤을때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래서 예약포장으로 예약을 걸어두고, 주문을 넣었습니다.

아니 프리미엄맛 라지 피자가 18000원도 안하는 가격이라니 너무

킹왕짱이잖아.....??

 

내돈내산 인증

 

제가 픽업을 약간 늦어서 만들어진지 약 1시간? 이후에 포장을 열어보게 되었는데요.

도우가 씬 도우라서 매우 얇았어요.

저는 밀가루 자체는 그닥 좋아하지 않으니까

근데 씬도우가 오히려 조금 식었을때도 바삭바삭하니 저는 좋더라구요.

4가지맛도 다 맛있었는데 그중 맛있던 맛을 순서를 매기면

1. 프렌치 퐁듀

2. 씨푸드 퐁듀

3. 갈릭치킨 & 베이컨 랜치

4. 필리치즈 스테이크

순이었어요.

아마 바로 갓 나왔을때 먹었으면 순서다 달랐을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여러분들도 SKT 핸드폰 사용하시면 T멤버쉽을 활용하셔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프렌치퐁듀

#씨푸드퐁듀

#갈릭치킨&베이컨랜치

#필리치즈스테이크

#도미노피자

#TDAY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추천

#도미노피자프리미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