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비도오고 저녁인데 헤비한음식이 먹고싶지않아서 뭘 시킬까 고민하던 와중에 육회를 시켰어요.

배민1 로 주문해 빨리 도착할 수 있는 가게 + 배달팁이 싸거나 없는 가게를 찾았어요.

 

오늘 시킨 길동에 있는 육회명가라는 곳이 딱 저희 니즈를 맞추어주었습니다.

배달비가 0이라니 너무 좋아요.

 

내돈내산 주문인증

 

육회명가 주문내역

 

 

내용물은 정직하게 190g 들어있는거 같고, 노른자, 육회, 새순, 배, 그리고 밑반찬류

육회 찍어먹는 소스류2종 그리고, 소고기무국 리뷰이벤트로 사이다 보내주신것 같아요

 

소스는 저는 기름장에만 먹었고, 다른 크림류 소스?는 소스맛만 나서

저는 육회 맛을 느끼고 싶었기에 먹진 않았어요.

 

그리고 시켜서 부모님이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양이 190g 이라

셋이 먹기엔 터무니없이 부족했던.. (그나마 저랑 엄마는 저녁을 안먹는편이고 아버지는 이미 저녁을 드신상태라)

그럭저럭 먹었습니다.

 

19000원짜리 190g 기준으로 한명이서 저녁대용으로 먹으면 적당하겠다는 생각 했어요.

맛은 좋았습니다.

 

역시 소라서 가성비는 떨어지는것 같아요.

오늘은 입이고급 너낌으로다가...

 

#육회명가 #천호육회 #강동육회 #길동육회 #둔촌동육회 #배민1강동육회 #배민1길동육회 #육회명가한우육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