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은 그냥 한식먹기가 아쉬워서 주로 점심에 배달을 해먹는 편인데요.

치킨이 땡겨서 한번 배민 주문순으로 보다보니까 순살만공격이라는 브랜드가 눈에 스쳐지나갔어요

예전에 공혁준이 광고했었는데 엄청 맛있어 보였거든요.

그래서 한번 뉴페이스를 먹어보기로 !

https://www.youtube.com/watch?v=ZjV2Xd_9vuc&t=28s

 

여기 나왔던건데요. 영상에서 우측 3개를 많이먹길래 시켜보고싶었는데

강동센터점에서는 저중에 블랙크림맛 밖에 선택을 못하더라구요 ㅠㅠ

블링와사비가 궁금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순살만공격 강동센터점

두가지 맛은 15900원인가 했던거 같은데 뭔가 두가지맛만 시켜보기엔 아쉬운거 같아서 3가지맛으로 주문을 했어요

블랙크림 뿌링크 화이트크림

이렇게 3가지를 시켰습니다. 시키고보니 양념을 하나 할껄 그랬나 싶기도 했어요.

 

0123

 

서비스로 치즈감자를 주셨는데 치즈가루가 많이 묻어있지 않아서

그냥 일반 감자 같았습니다. 물론 서비스주셨으니까 배민 별점은 5점 드렸어요.

여기는 블로그 후기니까 솔직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블랙크림은 약간은 간이있고 독특한 맛이었어요 나머지 2가지맛이 크림류라 그런지 오늘 시킨 맛중에서는

제일 맛있는것 같았구요.

뿌링크맛은 사실 제가 BHC 뿌링클을 기대하고 시켰는데, 치즈가 너무 간이 하나도안된 가루의 느낌이라

제일 별로라고 느꼈던 맛이었어요.

화이트크림은, 양념을 듬뿍 찍어서 먹으면 나쁘지 않은데, 조금만 묻혀먹을때는 그냥 쏘쏘한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제가 먹었던 치킨 브랜드중에서는 제입맛에 소스들이 맞지는 않았어요.

입맛은 사바사니까 아마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살 자체는 닭다리살을 쓴게 맞아서 야들야들해서 좋았네요.

단지 소스가 입맛에 안맞았던것으로..

절반도 못먹어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는데

다음주에 조금씩 꺼내 먹어야겠어요 ㅎㅎ

이로써 코올린의 내돈내산 솔직후기는 여기서 끝.

#순살만공격 #순살만공격블랙크림 #순살만공격화이트크림 #순살만공격뿌링크 #천호치킨집 #강동치킨집 #길동치킨집 #둔촌동치킨집

#치킨브랜드추천 #치킨추천메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