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올린이에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얼마전에 갤럭시Z 폴드3 로 기종을 변경하였답니다.

짝짝짝!!!

무려 출고가가 197만원짜리 고가의 핸드폰인데요 왠만한 대형TV혹은 냉장고 혹은 세탁기건조기세트랑 맞먹는 가격이에요
물론 삼성에서 제공하는 삼성 케어플러스 보험이 있지만, 그것도 자기 부담금이 존재합니다.
파손시에 자기부담금이 16만원이래요 ㅠㅜ

그래서 내폰은 내가지킨다라는 마인드로 당연히
방탄보호필름을 사용해야한다는 점이에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방탄필름은
트라움가드 방탄필름으로
구성은 안쪽 큰 화면의 내부방탄필름2장
그리고 외부강화유리1장 카메라강화유리 1장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트라움가드 방탄 갤럭시z폴드3 필름 구성

이제 각각 소개해볼게요
첫번째로. 외부강화유리와 카메라강화유리가 포장된 제품이에요.

01
트라움가드 방탄 갤럭시z폴드3 외부강화유리, 카메라강화유리

언박싱 해보면 아래 사진처럼 구성되어 있어요.
외부강화유리가 1장 그리고 안쪽에 카메라강화유리 1장 그리고 1회용 알콜솜 2장이 동봉되어 있어요.

얼핏봐도 두께가 느껴지시죠.
설명에 따르면 최상위 기술의 6겹 방탄필름이라 두께도 꽤 되는것 같아요.
보이는만큼 튼튼할것같아서, 저는 좋았어요.

0123
트라움가드 방탄 갤럭시z폴드3 필름


이 두가지는 붙이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어요.
카메라강화유리는 알콜솜으로 깨끗하게 닦아준 뒤, 각 구멍들에 홈이 파여져 있는데요.
그대로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끼워주면 정확한 사이즈로 부착이 돼요

끼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첫번째로 알콜솜으로 닦아준 뒤, 맨 우측사진처럼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끼워준다.

012
트라움가드 방탄 갤럭시z폴드3 카메라강화유리 사용법

두번째로 외부강화유리에요.
좌측이 케이스를 벗겼을때모습
우측이 케이스를 끼운 모습이에요.

처음에는 화면에비해서 강화유리가 너무 작아가지고 당황했어요.
어.. 왜 화면보다 작지?????????

한가지 아쉬웠던점이 외부강화유리, 카메라강화유리쪽은 설명서가 들어있지 않았어요.
관계자 분들은 보시면 수정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은 이제 제 포스팅을 보고 이제 헷갈리실일 없을거라 생각하는데
제가 생각한 최적의 부착방법은...

바로 케이스를 먼저 씌운뒤에
화면을 깨끗이 닦아주고.
그 위로 외부강화유리 부착을 해주는거에요

그래야 케이스를 씌웠을때 충돌되는 부분 없이.
깔끔하게 씌울 수가 있어요.

자 오른쪽 케이스와 사이즈 잘 맞는거 보이시나요!!??
여러분도 당황하지말고 외부강화유리는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01
트라움가드 방탄 갤럭시z폴드3 외부강화필름

마지막으로 우리한테 친숙한 커버액정필름을 부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게 생각보다 엄청나게 포장지가 커요.
여기서 음.. 고급진데..?? 라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01
트라움가드 방탄 갤럭시z폴드3 커버액정필름


그럼 이제 언박싱을 해보았는데요.!
이렇게 비닐로 포장된 필름이 들어있고, 설명서와 액정을 닦는 클리너가 동봉되어 있었어요.

커버액정필름은 총 2매가 포함되어 있네요.

그리고 제품보호력에는 자신이있는지.
액정파손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요.
무려. 파손시에는 필름가의 2배를 보상한다고 하네요.
각 제품별로 일련번호까지 관리하고 있다고하니 믿음이 가는것 같아요.

0123
트라움가드 방탄 갤럭시z폴드3 커버액정필름

그리고 여기에 다른업체에서는 보기 힘든.
TGD 클리너라는 액체로 되어있는 제품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 제품이 다른 여러 업체와는 다른 트라움가드 브랜드의 차이점.!

이걸 사용해서 더 쉽게 필름을 부착할 수 있다고 해요.
그 외에 평소 생활하면서 찌든때라던지, 기름때라던지 이런데도 말끔히 닦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이 TGD클리너를 사용해 필름을 부착하는 모습은 아래에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트라움가드 방탄 갤럭시z폴드3 TGD클리너


친절하게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먼저 공식영상을 보시고 제 영상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공식영상은 비록 갤럭시Z폴드3 로 부착하는 영상은 아니지만
모든 커버액정필름은 부착하는 순서는 같다고 보시면 돼요

https://www.youtube.com/watch?v=WKl-lGHTb_0

오늘 소개해드린 트라움가드 갤럭시Z 폴드3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제 포스팅을 보고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http://www.traumshop.co.kr

우주고양이트라움샵 IT Device 광속직구

traumshop.co.kr

#우주고양이, #트라움샵, #트라움가드, #방탄필름, #카메라강화유리, #강화유리필름, #액정보호필름
#트라움가드갤럭시Z폴드3 #갤럭시Z폴드3방탄필름 #갤럭시Z폴드3카메라강화유리 #갤럭시Z폴드3강화유리 #갤럭시Z폴드3강화유리필름 #갤럭시Z폴드3액정보호필름 #갤럭시Z폴드3액정필름 #갤럭시Z폴드3외부강화유리 #갤럭시Z폴드3외부필름 #갤럭시Z폴드3전면필름 #갤럭시Z폴드3후면필름 #갤럭시Z폴드3카메라필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