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콜이에요.

 김포주변으로 단풍및 나들이를 갔다왔습니다.

티스토리에는 업로드가 늦었네요 

 

그래서 산중에 높지는 않으면서 뷰가좋은 가현산을 가기로했는데요.

가는김에 주변맛집을 생각하다가. 예전에 유튜브에서 봤던게 생각나서 김포의 평창진부막국수를 선택하게되었어요

거의 반년이상 나중에 기회되면 가봐야지 했었는데, 그 날이 이날이었어요

오늘의 코스는 아래와 같구요

시리즈로 3개에 걸쳐서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평창진부막국수 -> 가현산 -> Bake29s (카페)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1518번길 29 2층

 

여기가 네비를 찍고오면 정확히 입구로 알려주지않고, 큰도로와 인접한 뒤쪽 맞은편 다른 가게를 알려주더라고요

유의하셔야합니다.

거기서 쭉 돌아들어가야하는데, 이 가게가 주택을 개조한 집이라그런지,

도로가 차 한대 지나가는 도로더라구요.

저는 사람이 많지않을때가서 괜찮았는데 붐볐을때 이거 차 들어오고 나가고 맞물리면 좀 헬이겠다 싶은 도로였어요

 

평창진부막국수

동절기 영업시간 안내문이 붙어있어요.

평창진부막국수

평창 진부 막국수 간판이 참 이쁘게 소개되어있고

평창군 진부면에 대한 위치를 지도로 표시해주는것 같아요.

평창진부막국수

내부 인테리어에요.

유튜브에서보니까 인테리어를 사장님이 알아서 했다는데

벽을 뚫어놓은게 참 시원시원하면서 이 가게의 포인트도 되는것같아서 좋네요.

그리고 이곳은 물/수저/가위/육수/밑반찬 등을 셀프로 가져가셔야하고

주문도 먼저 시킬때 결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평창진부막국수

앉은 자리에서 밖을 찍어봤어요.

주차공간은 진짜 넉넉한데 도로가 왜 좁을까요?

그래도 가게 내부에 주차할 공간이없었으면 진짜 차타고 오기 애매했을것 같은데

마련되어 있어서 다행이에요

평창진부막국수

메뉴판이 있고,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주고 있어요.

뭘 먹을까하다가 일단 비빔/물 막국수(7,500씩) 하나씩 시키고

수육 소짜(12,000) 하나에 메밀찐만두(5,000)을 시켰어요.

엄청 많이 시킨것같지만 총 32,000원

요새 물가에비하면 참 착한 가격입니다.

평창진부막국수
평창진부막국수

양념들이 있고, 육수를 받아와서 마셔봤는데요.

음..맛은 거의 느껴지지않는 숭늉맛? 뜨거운 물맛?

거의 간은 없는 육수였어요.

이때 느꼈습니다.

아 여기 막국수는 평양냉면 삘 나겠구나.

(사실 평양냉면 그닥 좋아하진 않음)

평창진부막국수
평창진부막국수

먼저 수육 소짜가 나왔는데요.

저 양념이 속초에서 유명한 명태회무침 맛과 비슷했어요.

아 먹어보고 나서 바로

아 내가 여기 유튜브보고 와보고싶었던 이유가 이 수육때문이었구나 싶었어요

사실 수육을 시킬까말까 고민 많이했는데, 안시켰으면 어쩔뻔..ㅋㅋ

저 빨간양념이 기가막히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수육도 진짜 하나도 안뻑뻑하고 부드러움 끝판왕.

평창진부막국수

이후에는 메밀만두 두둥등장

고기만두3개 김치만두3개가 나왔어요.

개인적인 견해로는 김치가 더 맛있더라구요

평창진부막국수

평창진부막국수의 김치만두와 고기만두의 단면은 이렇습니다.

평창진부막국수
평창진부막국수

그담에 이 가게의 메인인 메밀막국수가 나왔어요.

들기름을 베이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어떤맛일지..?

먹어봤을때 예상했던데로 평양냉면삘의 슴슴한 막국수 맛이었어요.

먹으면서 두명이 동시에 아 진짜 건강한 맛이다.! 라고 같은 생각을했어요

실제로 맛있게먹는법에 느린음식, 건강한음식 이라는 표어가 있는데

레알입니다 ㅎㅎ

근데 사실 슴슴한 간의 막국수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평양냉면 좋아하시는분들이 좋아할 건강한 맛입니다.

평창진부막국수
평창진부막국수

마지막으로 오늘 주문했던 메뉴들 한번에 다 나온 샷으로

마무리 할게요 ㅎㅎ

저는 이집에서 먹어보고싶던 수육을 진짜 맛있게먹었기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ㅋㅋ

그리고 저는 나름 완탕했어요 ㅎㅎ 국물까지 다 마시진 못햇지만

평창진부막국수

#평창진부막국수 #김포막국수맛집 #남경막국수 #남경막국수수제자집 #김포데이트코스 #들기름베이스막국수집 #김포맛집 #김포막국수 #김포데이트 #가현산 #bake29s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